편입영어 커리큘럼
빠른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
인강으로 미리 예습한 후 실시간 쌍방향 수업
나영발 강사의 압도적인 강의실력
편입영어 10년 경력
20년 편입영어 기출문제 해설
그림 편입 영문법
그림 편입 영단어
3배 빠른 독해
- 편입영어 문법은 암기해서 쌓아두기 보다는 녹아들어 없어져야 합니다!
- 편입영어 독해는 자주 끊는 것보다 물 흐르듯이 가야 합니다!
- 편입영어 어휘는 이미지를 통하여 기억에 오래 남아야 합니다!
웹스터 편입학원의 스마트한 강의시스템과 품격있는 편입영어 인강 밎 디지털 교재를 간결하게 보여드립니다.
편입영어 과외 원격수업
웹스터 편입학원은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의 장점만을 살린 ‘편입영어 인강 + 편입과외 원격수업’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편입영어 교재를 그림과 음성이 첨가된 디지털로 제작하여 적은 시간을 투자하고도 학습 효과는 높이면서 동시에 비용도 줄일 수가 있었습니다. 김영 편입학원 영어강사 (경력 15년)에서 독립하여 학원을 운영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아 인지도와 홍보 부족으로 원격수업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적기 때문에 아이러니컬하게 합격률이 높습니다.
녹화된 동영상 강의를 미리 예습하여 정해진 시간에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PC 로 접속을 하고 동시에 질문을 주고 받는 쌍방향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오프라인 강의실에서 질문하려면 용기가 필요하지만, 원격수업은 누구의 눈치도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적극적인 수업 참여가 이루어집니다.


실시간 원격퀴즈
강의 도중 Pop-up 퀴즈로 개별 수강생의 이해도를 실시간으로 평가하고 피드백하며 보다 적극적인 수업 참여를 유도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종이책이 전자책보다 더 효과적일까?
종이 책장을 넘기면서 느끼는 촉각과 밑줄을 그으며 얻어지는 아날로그 감수성은 디지털 시대에도 필요한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스마트폰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종이보다 스크린으로 검색하여 더 많은 글을 읽고 정보를 얻는 것에 익숙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의 취지는 디지털 매체에 시장을 뺏겨버린 전통 언론매체들의 종이 매체에 대한 편애를 넘어서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학습 효과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깨는 데에 있습니다. 각자의 장단점이 있으므로 이분법적으로 접근하기보다는 효율성, 경제성, 개인적 성향 등을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종이책의 아날로그 감수성이 뭘까?
우리가 생각하는 책의 이미지는 16세기 인쇄술의 발명 이후에 책을 대량 생산하게 되면서 형성된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필경사가 손으로 직접 써서 만든 책이 주류를 이루었기 때문에 일반 대중에게 책은 매우 낯선 물건이었습니다.
필경사가 한 자씩 쓸 때마다 글씨체가 달라지는 자연스러움과 손맛이 그 시대의 감수성이었고, 인쇄기가 찍어 내는 기계적인 책은 독서의 맛이 떨어진다 하여 거부감을 느꼈습니다. 그 이전의 책들은 점토판이기도 했고, 파피루스이기도 했으며, 양피지이기도 했습니다.
책은 시대 변화에 따라 바뀌는 외형에 불과하고 본질은 그 내용입니다. 이렇듯 감수성이란 그 시대의 기술과 보편적인 정서를 반영하므로 결국 시대가 바뀌면 감수성도 바뀌게 됩니다.
송현주 교수 (서울여대 심리치료학과)
펜으로 글을 쓰는 대신 키보드를 두드리기 시작하면서 인간의 두뇌가 퇴보하기 시작했다는 것은 잘못된 주장입니다.
인지과학을 통하여 증명된 바와 같이 키보드 사용으로 뇌의 다른 기능이 발달한다는 점을 간과한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은 친구 전화번호를 잘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언론에서는 디지털 치매라는 용어까지 만들어 가며 호들갑을 떠는데, 사실 디지털 시대에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스마트폰 때문에 뇌가 점점 퇴화되어 생각이 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굳이 전화번호를 외울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 살아가는 우리는 전화번호를 몇 개 암기하는 것보다 머리를 써야 하는 일은 더 많아졌습니다. 앱 설치, SNS 활용, 사진 편집, 동영상 촬영 등의 더 많은 것을 학습하고 있습니다. 뇌가 싫어하는 것은 자극이 없는 것입니다.


최근 ‘심리학 프론티어(Frontiers in Psychology)’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아이들은 종이책보다 전자책에 좀 더 흥미를 갖고 학습 효과도 상승하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사전 기능, 애니메이션을 통하여 집중력이 향상되면서 내용에 대한 즐거운 경험과 단어를 습득하는데 도움이 되었던 것입니다.
종이책으로는 구현할 수 없는 것들을 언제 어디서든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컨텐츠를 훨씬 더 오래 기억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수업은 뇌를 끊임없이 자극하는 것입니다.